본문 바로가기

구글 애드센스 블로그를 즐기기 위한 하나의 방법!!

by 눈내리는한여름밤 2012. 4. 27.
반응형


'구글애드센스(Google AdSense)' 한번 달아보고 싶었다.
티스토리로 초대받기 전부터 왠지 달아보고 싶었다.

'나두 블로그를 한 번 해볼까? 나라고 못하겠어?'라는 생각에 블로그를 시작했고
어떤 블로그로 시작해야 할까 고민고민하다가 티스토리를 알게 됐네요.

설치형 블로그에 대해 전혀 지식이 없었지만 그럼에도 티스토리를 결정하게 된
이유는 자유분방함!이 있는거 같아 겁도없이 블로그 초짜가 설치형 블로그를
시작하게 됐습니다.

그런데 성격상 새로운것에 대한 호기심은 자타가 공인할 정도로 강합니다.
하지만 지속성은... ㅡㅡ;;

그래서 블로그 시작하기 전에 가장 고민했던 부분이 남들처럼 '포스팅을 어떻게
꾸준히 할 수 있을까? ' , '어떤 주제의 블로그를 만들까?' 등의 고민보다는
블로그를 시작하고서 초반의 열정은 대단할것을 알지만 얼마나 오래 갈까? 이
질문이 가장먼저 떠올랐고 심히 걱정이 되더군요.

그래서 오래 지속하려면 무엇인가 즐길수 있는 요소가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으로
여러 블로그를 다니며 찾아봤더니 이거라면 재미있게 오래 할 수 있겠다고 생각될만한
것을 찾았습니다.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블로거는 1인미디어로서 이웃과 소통하며 진정성있는 포스팅을 하여.......상업적인
광고나 돈벌이 수단으로 사용하면 블로거로서의 자격이 없는......이런식의 글을
많이 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블로거의 자격에대해 많이들 얘끼하시는거 같습니다.
전 그냥 살아가면서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것들이 많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한사람이고 그렇게 블로그를 즐기렵니다.^^

애드센스 얘기하다가 약간 삼천포로 빠졌지만 ㅡㅡ;
블로그를 이제 시작하지만 벌써부터 재미있고 마구마구 기대가 됩니다 @.@

더군다나 애드센스를 달게되면 내가 올린 글에 흥미를 가진 분들이
해당하는 광고를 클릭하고 그로인해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참 재미있게 다가온거 같습니다.

뭐랄까...일종의 원고료?
제가 쓴 글이 맘에 드셨다면 원고료를 많이 주실것이고 '뭐 이런글이 있어..퉷'
이런 반응을 나타내신다면 원고료는 0원이 될것이고.

애드센스가 저에게는 더 열심히 생각하고, 찾아보고, 검증해보고 글을 쓰게해주는
역할을 할거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필력이 무지하게 딸려 원고료?가 생기게 될지는 모르지만 만약 조금이라도 생기게
된다면 재미있는 이웃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곳에 사용해보고 싶다는 생각도
살짜쿵 해봅니다.

아무것도 결정된것도 없고 광고조차 아직 생성되지도 않았는데
혼자서 이러고 놀고 있습니다 ㅡㅡ;;

어찌되었건 이러한 이유로 어제 저녁에 애드센스에 가입하게 됐고 승인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다행히 컨텐츠가 없으면 바로 거절당할 수 있다는 글을 봤는데
제 블로그 보셔서 아시겠지만 글 3개밖에 없는데도 일단 보이지는 않지만 광고를 넣을 수
있게되서 기쁘네요. 참 별게 다 기쁘죠? 저 원래 사소한거에 무지 감동합니다 ㅋ

혹시 이 글을 여기까지 읽고나면 도대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이유를 적은거야? 아님
애드센스를 시작하게 되서 좋다는걸 적은거야? 도대체 무슨소리를 하는거야?
라고 생각되실 수 있을겁니다. 방금 다 써놓고 읽어봤더니 글을 쓴 저도 이해를
못하겠네요 ㅋㅋ그냥 블로그 시작하는 넘이 애쓴다고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길 ^^

이른 아침에 두서없이 쓴 별볼일 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왕 읽어주신김에 블로그질 열심히 하라고 추천한방 눌러주신다면
얼마나 좋을까.. 잠시 생각해봅니다 @.@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