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애드센스 수익 중간점검! (블로그 초보의 애드센스 수익)

by 눈내리는한여름밤 2012. 6. 14.
반응형

<초보 블로거의 애드센스 수익 중간점검!>

6월도 벌써 2주 가까이 지나갔네요~ 나름 열심히 블로그 운영?한다고 노력하고 있는데 잘하고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아직도 어떤 블로그인지 정체성도 없고 ㅡㅡ;;; 이것저것 신경쓰면 그나마도 안될걸 알기에 그냥 열심히 해야겠죠?!
(잠시 별것도 아닌일로 푸념해봤습니다 ^^)

각설하고~ 6월에 애드센스 목표를 5월의 2배로 잡았었는데 과연 어떻게 진행되고 있을까요?
이즘이의 5월의 애드센스 수익이 궁금하신분은 클릭 ->

2012년 5월 블로그 통계 및 애드센스 수익!

먼저 5월1일부터 5월31일까지의 애드센스의 수익은 다음과 같았답니다~

5월 한달동안 총 $5.33 의 원고료?가 발행을 했더랬죠~
그럼 6월12일까지의 애드센스 수익은 어떻게 됐을까요?

아직 6월이 18일이나 남았는데 벌써? $3.04 를 돌파했습니다^^ (고수분들 태클 금지입니다 ㅋㅋ)
5월과 비교해보자면 $3 에 도달하는데 일주일이나 빨라진것을 볼 수 있네요~! 와우~ 저로서는 대박입니다~^^
늘 말씀드리는 것처럼 이러저러한 내공이 없다보니 단지 매일 한개씩만 포스팅하고 있는데 조금씩 이웃분들이 늘어나고
서로 소통?하다보니 이렇게 조금씩이라도 발전하고 있는거 같네요~

그런데 이번 6월달의 수익이 더 기쁜 이유가 있습니다.
5월에 발생한 수익은 들쑥날쑥 했더랬죠~ 3일에 한 번, 5일에 한 번 ... 수익이 발생하는 날이 띄엄띄엄 있더랬죠~
그런데 6월은 수익이 나는것도 기쁘지만 더 기쁜게, 어느순간부터 매일 1클릭 이상이 발생해주고 있다는것이죠^^

 

위 사진처럼 6월2일, 6월4일을 제외하고는 매일 1클릭 이상이 발생하고 있답니다.
저와 같은 초보분들이 참고하실만한 내용은 꾸준히 1일 1포스팅을 해보니 약 40개의 포스팅이 쌓이니까 위와같은 통계?가
나오는거 같습니다.

수익을 위해 쓴 글들도 아니고 전문적인 글들도 아니지만 그저 꾸준히 40개정도 작성하니 클릭이 조금씩 살아나는거 같습니다.
그러니 수익을 위해 글을 쓰시거나 이즘이처럼 잡블로그가 아닌 전문적인 글을 쓰시는 분들이라면 저보다 훨~씬 빨리,
훨~씬 높은 수익을 올리실 수 있을거 같네요~

물론 위 사진처럼 수익이 앞으로 매일 발생하면 좋겠지만 어디까지나 시기와 우연이 맞았다고 생각하며 그냥 열심히
블로그질하다보면 더 좋은 결과로 포스팅하는 날이 오겠죠 뭐~~^^

쨌든 6월의 목표인 '5월 애드센스 수익의 2배 만들기' 는 성공가능성이 보이는거 같아 나름 기뻐하고 있답니다*^^*
블로그를 재미삼아 하시면서 약간의 원고료?를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함께 애드센스 달아서 외화벌이 해봐요~~ㅋㅋ
별 내용 없었는데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_)

기왕 다 읽으신김에 추천버튼 꾸~욱 눌러주고 가신다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해봅니다 ㅋㅋ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