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초보도 수익이 가능하구나!!

by 눈내리는한여름밤 2012. 5. 16.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를 시작한지 오늘로 21일째(3주) 되는날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블로그를 즐기기 위한 하나의 방법!!  <--- 요 글에서 얘기했듯이
블로그를 즐기기 위한 하나의 방법으로 애드센스를 달게되었다는 얘기를 드렸었는데요..

다른분들이 말했듯이 저도 '이런거 달아놓는다고 무슨 수익이 나겠어??' 라고 반신반의하며
애드센스를 달았지만 마음 한구석으로는 '진짜 수익이 생기면 얼마나 재미있을까??' 라고도 생각했었더랬죠 ㅋㅋ

아니 그런데 이게 왠일입니까?!!
정말정말정말 보잘것없는 제 블로그에서도 수익이 발생을 했더라 이말입니다. ㅡㅡ;;;
(수익이라 할 수 없을정도의 금액이지만 저에게는 블로그의 재미를 증폭시켜 줄만큼 큰 수익이랍니다^^)

첫 수익에 기분이 업된 상태에서 인증샷 한컷 올려봅니다^^


글이 많은것도 아니고 그나마 있는 글도 전문적인 글도 아닌데 이렇게 수익이 발생된것이 신기하기만 합니다.
글도 많아지고 유용한 정보도 쌓인다면 재미난 수익이 나올거 같다는 생각을 하니 괜히 즐겁네요.ㅋ
(얼마 안되는거 벌어?놓고 말이 많아졌네요 ㅡㅡ;;;)

$3 라는 금액이 환전하면 대략 3천원정도 되겠죠?!
얼마 안되는 돈이긴 하지만 오늘 저한테 3천원은 꽤나 큰돈으로 다가오네요^^
(항상 말씀드리지만 고수분들 웃지마세요 ㅋㅋ)

'예상 수익'란에 숫자가 올라가는걸 보니 빨리 $100 채워서 다른분들처럼 환전했다는 글을 올리고 싶어지네요.
이놈의 욕심이라는게 항상 상황을 앞서가네요 ㅋㅋ 과연 언제쯤 $100 를 채우게 될까요????

쨌든 무슨 일이든 본인이 직접 부딪혀 보지 않는것은 아무소용 없다는걸 다시한번 느끼게 되네요.
우연치 않게 시작한 블로그질 쭈~~욱 재미있어질거 같네요^^

앞으로도 초보 블로거가 열심히 블로그질 하면서 얼마나 원고료?를 벌 수 있는지 꾸준히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많이들 구경오셔서 초보 '이즘'이가 얼마나 잼나게 블로그 운영해 나가는지 봐주시고 응원해 주세요(__)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