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랫만에 맞이하는 휴식!! 뭐할까??

by 눈내리는한여름밤 2012. 4. 29.
반응형
Lufthansa A340 D-AIGX
                                                       Lufthansa A340 D-AIGX by caribb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정신없이 일하다보니 어느새 2012년도 4월 하고도 29일이네요.
시간이 정말 쏜살같이 지나간다는게 실감이나네요.

중국은 오늘부터 5/2일까지 오월절이라고 해서 휴가기간이네요. 아싸~
이 기간을 이용해 어제 저녁에 한국에 도착했답니다.

오늘은 하루종일 기절할 계획이라 너무 피곤하고 졸립지만
이렇게 노트북앞에 앉아있습니다. 블로그가 재미있긴 재미있나보네요 ㅋ
피곤하긴 해도 오랫만의 휴가도 그렇고 한국에 있다는게
괜히 기분이 좋아지는 순간입니다

길지는 않지만 그래도 오랫만에 3일이라는 시간이 주어졌는데
뭘해야 할지 고민이 되네요.

정말 머리터지게 일하고 와서 그런지 이번 휴가를 괜히
흐지부지 잠에취해 지내고 싶지는 않은데....뭐 좋은 아이디어 없을까요??

아무리 오랫만의 달콤한 휴식이라 해도 블로그를 시작한 이상
그리고 재미를 맛보게 된 이상 포스팅은 꼬박꼬박 올리도록 해야겠죠? ^^

정신이 오락가락하는 지금 괜히 머리도 안돌아가는데 생각만 하다
힘들어 하지 말고 기절한 뒤 깨어나서 생각하는게 좋겠네요.

일단 저는 기절했다가 돌아오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