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에서 포스팅 처음 해보니 참 좋네요^^

by 눈내리는한여름밤 2012. 6. 22.
반응형


<한국에서 포스팅 처음 해보니 좋네요^^>

이즘이가 블로그를 시작한 이후로 처음으로 한국에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중국 출장중에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됐고 모든 포스팅이 중국에서 제작?되었답니다.(made in china? ㅋㅋ)

항상 불만이었던게 사진 하나를 첨부하려해도 10분, 글 하나를 작성하고 저장하려해도 계속되는 오류 ㅡㅡ;;;
왠만한 사이트는 열리지 않는 답답함....등등 처음 시작부터 쉽지 않게 블로그를 운영했더랬죠~~

그런데 어제 저녁비행기로 한국에와서 편안한 휴식 후 지금 이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와우~!!
완전 빠릅니다. 모든게 다 빠릅니다. 사이트도 빨리 뜨고 안열리는 페이지가 없고 사진도 빨리 첨부가 되고~~
이렇게 되니까 포스팅 할 맛이 나네요~ ㅋㅋ

곧있으면 한국으로 컴백하는데 블로그질이 더욱 재미있어질거 같아요~
중국에서 애먹어가며 했던 블로그질이 나름 도움이 된거 같네요~ 인내심과 불편한 상황에서도 꾸준히
해왔으니까 한국에서는 더욱 재미있게 열심히 할 수 있겠죠?!!

그리고 중국에서 제일 아쉬웠던게 이웃분들을 찾아가고 싶은데 연결이 안되는 사이트가 많아서 인사를
많이 못다녔더랬죠~ 그래서 한국에 돌아오면 제일 하고싶었던게 바로 이웃분들 방문해서 댓글달고 추천하기 였답니다^^
곧있으면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더 재미있게 할 수 있을거 같네요~ 생각만 해도 재미있습니다
(제가 단순해서 마냥 좋은게 좋답니다 ㅋㅋㅋㅋ)

이번주 일요일까지 한국에 있게 됐는데 아쉽게도 컴퓨터 만지는건 오늘밖에 안될거 같네요. 한달뒤에 이사해야 해서 이것저것
준비해할게 많아서리 ㅠ.ㅠ 꾸~~욱 참고 7월부터 한국에서 열심히 블로그 운영해야죠~^^
이제 일하러 나가야할거 같네요. 짧았지만 좋은 환경?에서 포스팅해본 소감문을 남겨본 이즘이었습니다 ㅋ

항상 이웃분들께 감사드립니다.(__) 별볼일 없는 블로그인데 방문해주시니 말이에요^^
많은 정보를 드릴 수 없겠지만 재미난 일상을 같이 공유할 수 있는 꾸준한 블로그를 만들도록 노력해볼터이니~
많이들 와주시고 응원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