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애드센스 수익 400% 성장기! (초보의 애드센스 성장기)

by 눈내리는한여름밤 2012. 6. 1.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수익 400% 성장기!>

이즘이가 블로그를 시작한지 벌써 40일이 됐네요. 시간 참 빠르게 지나가는군요.
아무것도 모르고 무작정 시작한 블로그질~  매일 하나씩밖에 포스팅을 못하고 있지만 나름 꾸준히, 재미있게,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하필이면 블로그 처음 시작을 중국에 있을 때 하게되서 여러가지로 제약이 많이 있네요.
시간적인 문제, 인터넷 환경(거의 웬만한 사이트는 접속 안되주시는 ㅋㅋㅋㅋ), 인터넷 속도 등으로 인해 포스팅 하나
올리는데도 한국이면 2~3시간이면 될걸 여기서는 5시간정도 걸린답니다. (인내심이 필요하죠 ㅡㅡ;;;)

이런 악조건? 속에서도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하던 중에 구글 애드센스를 알게 됐고 4월 26일 애드센스가 승인된 이후로
계속 광고가 나가고 있답니다. 어떻게 운영하는건지 어떻게 수익이 발생되는건지 아무엇도 모른체 무작정
달아놨더랬죠 ㅋㅋ 그렇게 4월26일부터 4월30일까지 달아놨더니 애드센스 수익이 어땠을까요?

위에 보시는 것처럼 $0.19 -> 환율 1000원으로 할경우 190원~
5일동안 190원 벌었습니다. 글을 5개 발행했으니까 글 하나당 원고료 38원 벌었네요. ^^
원고료라고 하는게 품격있어보이죠? ㅋㅋㅋ

블로그 고수들이 말하는 최적화니 광고 종류, 크기, 위치 는 전혀 고려되지 않은 그냥 상단에 2개 걸어놓은거 뿐이랍니다.
솔직히 $0.19 도 지나가던 사람이 잘못 눌렀을수도 있고~ㅋ
그리고 아직 이즘이가 블로그 왕초보라 이렇게~저렇게~ 만질 수 있는 실력도 없답니다.
저처럼 블로그 초보인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그럼 5월달은 애드센스 수익은 어땠을까요?

 


5월 한달동안 총 $5.33 -> 환율 1000원으로 하면 5330원 벌었네요^^

 

글을 28개 올렸으니 글 하나당 원고료가 190원! 저번달(38원)에 비해 원고료가 비약적으로 발전했네요 ㅋㅋㅋㅋ
한달에 100만원 벌고 싶으면 글 5264개만 쓰면 되겠네요 ㅡㅡ;;;(이렇게 따지니 왠지 초라해지네요 ㅋㅋ)

4월 $0.19 (5일동안 벌었으니 한달로 계산을 해보면 대략 $1.14 정도 되겠네요)
5월 $5.33

애드센스 수익이 한달동안 대략 460%정도 성장을 했네요. 축하해 주세요^^
수치상으로 따지면 0.19 -> 5.33 이니 2800%네요.(어떻게든 수치를 올려보고자 하는 초보마음이랍니다 ㅋ)

고수분들은 제글 보시고 피식 웃으시겠지만 저처럼 왕초보분들은 참고하실만하다 생각됩니다. 아닌가? ㅡㅡ;;;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전 어떠한 기교도 부리지 않았고, 정확히 말하면 기교가 없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cpc가 어떻고
ctr이 어떻고 하는 말씀은 드리지 못하겠네요. (언젠가 고수의 반열에 오르면 그 때 다루도록 해보겠습니다^^)

다만 진짜 초보의 입장에서 말씀드리자면 다음의 것들만 신경을 썼답니다.

1. 매일 하나의 포스팅을 한다.
2. 매일 이웃분들 10명을 찾아가고 인사?를 하고 온다.
   (중국에서는 차단되는 사이트가 많아서 많은 블로거님들의 블로그로 들어갈 수 없어서 제약이 없는 블로그만
    들어가고 있답니다. 특히 다음블로그는 거의 차단되더라구요. 한국에 들어가게 되면 열심히 이웃분들 찾아뵐
    생각입니다. 불쌍한 이즘이 ㅠ.ㅠ)
3. 댓글이 얼마 달리지는 않지만 성심성의껏 모든 댓글에 답변을 달고있음.
4. 포스팅을 할 때 나름 최선을 다해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대단한거 없이 위 4가지를 지키면서 한달이 지나니까 $5 정도를 벌게됐네요.(아직 받은건 아니지만 ㅋ)
고로 블로그하면서 애드센스로 $5 벌려면 매일 포스팅하고 이웃과 소통하고 이렇게 한달정도 지니면 나도 할 수 있겠구나...
라는 정도만 참고하시면 틀리지는 않을거 같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제가 정한 원칙들을 지켜나가면서 블로깅을 하겠습니다. 이렇게 해서 생기는 자료와 나름의 노하우가
생긴다면 꼭~ 기록으로 남겨 저와같은 초보분들과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처럼 앞으로도 이즘이 블로그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__)

이상 이즘이의 '구글 애드센스 수익 400% 성장기'였습니다.

ps.
제 블로그에 찾아주시고 댓글 남겨주셨는데 찾아뵙지 못한건 일부러 그런게 아니라 중국의 인터넷 환경때문에
그런것이니 오해하지 마시고 이즘이 블로그 많이들 찾아와 주세요^^ 한국에 들어가면 꼭~~ 다 찾아뵙고 자주자주
인사드릴게요!!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